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생각합니다

엔티엘헬스케어의 최신 보도자료입니다

엔티엘헬스케어, ‘KIMES 2022’ 참가… ‘써비케어’ 홍보 성료

작성자
엔티*****
작성일
2023-03-31 16:46
조회
785


엔티엘헬스케어(대표 김태희)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자궁경부&여성질환 통합 검사 플랫폼 CerviCARE®(써비케어) ▲자궁경부확대촬영기기 Dr.Cervicam C20 등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엔티엘헬스케어의 ‘CerviCARE®(써비케어)’는 25년간의 의료 현장 목소리를 담은 자궁경부&여성질환 진단 플랫폼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자궁경부암 인공지능(AI) 영상분석 시스템을 시연했다.

‘CerviCARE® AI(써비케어 AI)’는 자궁경부암 검진 시, 의료진의 의사 결정을 보조하는 자궁경부암 영상진단 소프트웨어이다. 자궁경부 영상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궁경부의 정상(Negative)과 비정상(Positive) 판별이 가능하다.

엔티엘의 세계 유일 자궁경부암 검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통합 솔루션은 월등한 기술력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김태희 엔티엘헬스케어 대표는 “의료진들의 편의를 고려한 자궁경부 진단 플랫폼인 ‘써비케어’를 여성질환 진단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써비케어 AI’는 원격의료 서비스가 본격화되는 해외시장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특히, 자궁경부암 발생률이 높은 아프리카 등의 의료 낙후 지역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전세계 여성의 삶의 질 개선에 획기적인 변화를 불러오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엔티엘헬스케어는 1996년 국내에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를 도입한 업체로 자궁경부암을 포함하여 여성 암 검진 등 다양한 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성질환을 개선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