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생각합니다
엔티엘헬스케어의 최신 보도자료입니다
엔티엘 (NTL), ‘CES 2025’에 참가하여 AI 자궁경부암 검진 시스템 선보여
작성자
엔티*****
작성일
2025-01-15 12:19
조회
420

엔티엘헬스케어(NTL HEALTHCARE)는 지난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정보기술)·가전 전시회 'CES 2025'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인공지능(AI) 자궁경부암 검진시스템인 써비케어 AI® (CerviCARE® AI)의 글로벌 버전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써비케어 AI®는 29년간의 자궁경부암 검사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AI 기반 검진 시스템으로,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를 단 5초[1] 이내에 분석하여 의료진이 빠르고 정확한 진료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시스템은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의료 현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자궁경부암 발병률이 높은 해외 시장에서 큰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엔티엘헬스케어는 성남산업진흥원으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어 해외 전시회 참가지원을 받아 이번 CES에 참가했으며, 부스를 운영하면서 글로벌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미국, 영국, 네덜란드, 싱가포르,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과 미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시장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티엘헬스케어 김태희 대표는 “이번 ‘CES 2025’ 참가를 통해 우리 회사의 독자적인 인공지능 자궁경부암 검진 시스템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고, 북미 시장에 성공적으로 소개했다"며
"또 미국·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기업에 대한 협의를 이끌어내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엔티엘헬스케어는 인공지능 기반의 혁신적인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AI 팸테크 전문 기업으로, 자궁경부암의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돕는 기술 개발에 앞장서왔다.
이번 CES 2025 참가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Ref: 1) Test Report, Standard Bank, 2023